요 최근 5년사이 이렇게 습도별로없는 6월은 처음보는듯 작성자카리나Kirina|작성시간26.06.22|조회수34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밤되면 시원하고 낮에는 물론 덥긴하지만 습도는 별로없음 ㄷㄷ 요몇년사이 6월달중 제일 안더운것같음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22 new 선선한 봄바람을 6월 중순까지 경험한건 진짜 오래된 듯요 작성자이스카리온 | 작성시간 26.06.22 new 올해는아직까지덥다라 느낀적없긴함 작성자우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전주는 습하네요 ㅜ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와서 그런거아닐까요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제는 습했는데 오늘은 또 안습하네요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