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4인가정인데 음식물처리기 미닉스 괜찮나요??

작성자인천제로콜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346 목록 댓글 30

날 더워지니 날파리가 아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미닉스 많이 사용하시네요!
  • 작성자원할머니족발 | 작성시간 26.06.22 new 미닉스 맥스 쓰는데 장점은 오토 모드 돌리면 알아서 해 주는건 좋아요. 그리고 음식물 잘 처리되긴해요
    근데 단점은 오토 모드 돌려놔도 가끔 소리가 크게 날 때가 있어요 날이 돌면서. 생각보다 밤에 거슬릴 때가 있어서 자다깨서 오토모드 해지하고 잘때도 있어요
    그리고 은근 잔 고장이 있어요 저희는 몇 번 교체했는데, 소리가 너무 크게 나거나 많이 나서, 음쓰 돌리는데 기름이 새서와 같은 이유로..
    그리고 음쓰 돌려도 초파리는 있더군요...이게 필터에서 식초냄새가 나고, 음쓰 자체적으로 음식물을 처리하는 기기다보니 초파리가 가끔 보이긴 합니다 ㅎㅎ
    그래도 뭐 지금은 잘 쓰고는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잔고장이 많다는 얘기도 있어서 구매에 조심스럽긴 하네요 미닉스는..😟
  • 답댓글 작성자원할머니족발 | 작성시간 26.06.22 new 인천제로콜라 네...한 한달? 사이로 3번인가 4번 바꿨어요
  • 답댓글 작성자인천제로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원할머니족발 어우 너무 많은데요... 뽑기 운이 좋아야 하나..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