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먹었는데 해물파전 땡기네요..ㅠㅠ 작성자오표시무해|작성시간26.06.22|조회수4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러면 먹어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22 new 막걸리나 소주도 같이요 답댓글 작성자오표시무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4분 전 new 파전엔 막걸리죠!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님글보니 저두땡김 답댓글 작성자오표시무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4분 전 new 어제 결국 못먹었는데 오늘 비오니까 아침부터 생각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