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기준법 주52시간 잘 아시는분 있나요?? 작성자장유아울렛|작성시간26.06.22|조회수18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부터 실근무 시간에 10분씩 쉬는 휴게시간도 포함인건가요?? 주52가??작년엔 미포함 해서 빼고 실근무로 주52 따진걸로 아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22 new 처음듣는데 답댓글 작성자장유아울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바뀐건 없나요? 답댓글 작성자소소비2 | 작성시간 26.06.22 new 장유아울렛 AI한테도 물어봤는데 그거에 관련된건 안나오네요 작성자파울로 벤투 | 작성시간 26.06.22 new 처음듣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