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리센느 관심 생기면서 노래들도 듣는데

작성자ManUTD|작성시간26.06.22|조회수195 목록 댓글 6

개인적으로

원탑은 이 노래인듯

제목이랑 가수 몰랐을 때 노래 들었을때도

괜찮게 뽑혔네 했었었는데

알고나서 다시 보게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2 new 익숙한 데자부 어어어어엉
  • 작성자Apink은지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래가 리센느라는 걸그룹에 투영되는거 같아요. (럽어택도 그렇고)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2 new 런어웨이~~~ 좋타구요 빨리 들어욧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트레콰르티스타 | 작성시간 26.06.22 new 밤밤밤도 좋아요
  • 작성자대쨩 | 작성시간 26.06.22 new 디토 여름버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