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관심 생기면서 노래들도 듣는데 작성자ManUTD|작성시간26.06.22|조회수19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인적으로원탑은 이 노래인듯제목이랑 가수 몰랐을 때 노래 들었을때도괜찮게 뽑혔네 했었었는데알고나서 다시 보게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2 new 익숙한 데자부 어어어어엉 작성자Apink은지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래가 리센느라는 걸그룹에 투영되는거 같아요. (럽어택도 그렇고)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2 new 런어웨이~~~ 좋타구요 빨리 들어욧 작성자트레콰르티스타 | 작성시간 26.06.22 new 밤밤밤도 좋아요 작성자대쨩 | 작성시간 26.06.22 new 디토 여름버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