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3 지지난달쯤? 계약했는데
문득 겨울철 배터리 관리가 걱정이네여
한겨울에 주행거리 어떤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tillKickin 작성시간 26.06.22 new
모Y타는데 겨울철에 주행거리가 줄긴합니다만
저는 크게 신경쓰일정도는 아니라 그냥 히터 빵빵하게 틀고 탑니다
오히려 센트리모드땜에 배터리 줄어드는게 눈에 띄네요
저녁 7시에서 다음날 아침 8시정도까지 주차해놓으면 20-30km미터 주행 거리가 줄어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민재 작성시간 26.06.22 new
센트리가 어떤거에요?
-
작성자Phoebe Philo 작성시간 26.06.22 new
남편 겨우내 일때메 지방 다녔는데 크게 문제엊ㅅ이 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