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전기차 오너분들 겨울에 어때요?

작성자BENZEMA|작성시간26.06.22|조회수210 목록 댓글 3

모3 지지난달쯤? 계약했는데
문득 겨울철 배터리 관리가 걱정이네여
한겨울에 주행거리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tillKickin | 작성시간 26.06.22 new 모Y타는데 겨울철에 주행거리가 줄긴합니다만
    저는 크게 신경쓰일정도는 아니라 그냥 히터 빵빵하게 틀고 탑니다
    오히려 센트리모드땜에 배터리 줄어드는게 눈에 띄네요
    저녁 7시에서 다음날 아침 8시정도까지 주차해놓으면 20-30km미터 주행 거리가 줄어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민재  | 작성시간 26.06.22 new 센트리가 어떤거에요?
  • 작성자Phoebe Philo | 작성시간 26.06.22 new 남편 겨우내 일때메 지방 다녔는데 크게 문제엊ㅅ이 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