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동네 메가커피에서 극우노래트는데

작성자중고차파괴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861 목록 댓글 10

우하이라고 극우집회나 릴스에서 나오는 노래인데...이거 민원넣어도 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미쳣네용 바로 본사에 다이렉트로ㄱㄱ
  • 작성자기분이 그래서 | 작성시간 26.06.22 new 본사에 신고하면 알아서 처리할겁니다
  • 작성자대구강윤성 | 작성시간 26.06.22 new 동영상 찍어서 mbc 제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중고차파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매장이용한건 아니고 지나가다 들어서 일단 메가본사에 문의넣었습니다
  •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 | 작성시간 26.06.22 new 윤석열 탄핵 외쳤던 치킨집 생각나는데, 그때 바로 내리셨던걸 보면 신고가 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