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하이라고 극우집회나 릴스에서 나오는 노래인데...이거 민원넣어도 되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밀키스 작성시간 26.06.22 new
헐 미쳣네용 바로 본사에 다이렉트로ㄱㄱ
-
작성자기분이 그래서 작성시간 26.06.22 new
본사에 신고하면 알아서 처리할겁니다
-
작성자대구강윤성 작성시간 26.06.22 new
동영상 찍어서 mbc 제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중고차파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매장이용한건 아니고 지나가다 들어서 일단 메가본사에 문의넣었습니다
-
작성자Mikel Arteta Amatriain 작성시간 26.06.22 new
윤석열 탄핵 외쳤던 치킨집 생각나는데, 그때 바로 내리셨던걸 보면 신고가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