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도 치킨1+1하네요 작성자스마일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371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파파이스 kfc 어디로 갈것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 작성시간 26.06.22 new 부럽다 수도권ㅜㅜ 답댓글 작성자스마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근처 bbq라도 ㄷ ㄷ 답댓글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 작성시간 26.06.22 new 스마일리 bbq 없어요ㅜㅜ 작성자억삼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서울 시내에도 점포 수가 너무 적음 작성자가운데의맙소사 | 작성시간 26.06.22 new ㅜㅜ우리덩네생겨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