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드뎌 왔음 ㅎㅎ 2주가량 기다린 메시 축구화

작성자노래는 윤하가 최고이올시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424 목록 댓글 14

크~ 너무 이쁨!!
잘 가지고 있어야지 ㅠㅠ

축구화 천가방에도 엘 울티모 탱고에 색상도 이쁘고

박스에도 메시 써있음.. 대박 ㅋㅋㅋㅋ

여러므로 너무 만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래는 윤하가 최고이올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좀.. 비싸요 ㅋㅋ 제가 알기론 국내에서 엄청 빨리 품절이 되서.. 해외직구한거라..
  • 작성자SWORKS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노래는 윤하가 최고이올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억삼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때깔과 자태가 가히 황홀할 지경임!
  • 답댓글 작성자노래는 윤하가 최고이올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색깔이 너무 이쁨 딱 아르헨티나 찰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