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면 냉부도 사라지겠죠?ㅠ 작성자금요일|작성시간26.06.22|조회수53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아..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잠이부족해 | 작성시간 26.06.22 new 저 ip를 탐내는 플랫폼들이 많을거임돈이 필요한 jtbc라면 그냥 놔두지는 않는다고 생각함 살리던가 팔던가 하지않을ㅋ가 싶습니다 답댓글 작성자금요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넹! ㅎㅎ 그렇겠네요! 답댓글 작성자금요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감사합니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