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잠이부족해 작성시간 26.06.22 new
?????????????
-
작성자레온파파 작성시간 26.06.22 new
탄핵 표결 때 투표 안하고 그냥 본회의장 빠져나가던 국힘 의원들 영상에 나오던 인요한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거늘...
-
작성자깡통 작성시간 26.06.22 new
인요한 윤어게인 아닌가...적십자사는 역대 회장들 면면만 보더라도 명목상으로 선출과정 진행하면서 정부가 한자리 꽂아주는 자리임. 이전 회장도 윤석렬 대선캠프 후원회장이었음
-
작성자KTBFFH 작성시간 26.06.22 new
일부러 이러나? 이쯤되면 걍 통합충임
-
작성자RESCENE원이 작성시간 26.06.22 new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