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대한적십자사 회장 인요한 ㅋㅋㅋㅋ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22|조회수1,158 목록 댓글 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잠이부족해 | 작성시간 26.06.22 new ?????????????
  • 작성자레온파파 | 작성시간 26.06.22 new 탄핵 표결 때 투표 안하고 그냥 본회의장 빠져나가던 국힘 의원들 영상에 나오던 인요한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거늘...
  • 작성자깡통 | 작성시간 26.06.22 new 인요한 윤어게인 아닌가...적십자사는 역대 회장들 면면만 보더라도 명목상으로 선출과정 진행하면서 정부가 한자리 꽂아주는 자리임. 이전 회장도 윤석렬 대선캠프 후원회장이었음
  • 작성자KTBFFH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부러 이러나? 이쯤되면 걍 통합충임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