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아 진짜 이정권 부동산은 개빡치네요

작성자사촌간볼빨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1,706 목록 댓글 41

계곡정비보다 쉽다,
5.9일 되기전에 팔아라,
부동산공화국 희망없다,
말이라도 말던가, 허구언날 SNS에 떠들어 제끼고
부동산 폭등만 일으키고,
당장 내년초에 전세금 지금보다
2억5천더 올려줘야하네요,
무주택자들은 도대체 어떻게 살으라고
진짜 화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22 new 설령 공급을 늘린다 해도 집이 갑자기 생기는 것도 아닌데 조이기만 들어가면 어떻게든 틈을 이용해서 가격만 튀지... 이래서 뽑지는 않았지만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하고 정치 얘기 나오면 지방 선거에서도 오세훈이 이길 것 같다고 계속 그랬음 5년 임기로 뭔 부동산을 잡겠다고 참 답답해. 이러니 의도가 어쩌고 시국이 어쩌고 암만 들먹여봐야 민주당이 집권하면 부동산 오른다는 말은 부정할 수 없는 과학임
  • 답댓글 작성자사촌간볼빨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뭔 국무회의에서 서울집값 잡힌다는
    말도안되는 소리듣고 자화자찬 하는거보고
    글러먹었다 생각했네요 하
  • 답댓글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촌간볼빨기 이미 결혼해서 비슷한 집을 구하셔야 하는 분들은 정말 머리가 어지러우실 듯ㅜ 저도 주변에 찾아보면 정말 과장이 아니고 매물이 너무 없어서 황당함
  • 작성자K. Mbappe | 작성시간 26.06.22 new 다주택자 조여서 매물 내놓으면 전월세수요가 매수를 하니까 공급과 수요가 똑같이 줄어드니 전월세 대란은 없다 이건 산수다 라던 얘기가 생각나네 ㅋㅋ
    서울은 고사하고 수도권도 실거래가 1-2억 대장급은 2-3억씩 죄다 올랐고 호가로는 여기서 1억씩도 더 부르는 판.. 전세는 씨가 말라서 부르는게 값이고
    당장 본인이 부동산 여파 당사자 되면 이거 쉴드 칠래야 칠수가 없음.. 이미 한번 해본 게임이라며 집 안판다던 황현희가 왜 조롱당하거나 욕먹었는지 모르겠음
  • 답댓글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22 new 자본주의 사회에서 본인 자산을 본인의 소신대로 지키고 유지하겠다는데 왜 욕을 먹는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