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저는 이재명 대통령 찍은건 검찰개혁하고 내란당 국힘 해체 일 시키려고 찍었는데 이게 무슨......

작성자장지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935 목록 댓글 22

요즘 인사 보면 아주 거꾸로 가고 있네요..... 진짜 요즘 자괴감이 오지게 듭니다 저런거 하라고 찍은게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여론조사 지지율 꼬라박으면 정신차리길 바랄수밖에 ㅠㅠㅠㅠ
  • 작성자십자포화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딱 이거였음. 칼춤 제대로 춰 줄거라 생각 했는데...
    실용, 합리 좋죠. 그게 왜 저쪽과의 타협이냐고요.
    암튼 그래도 좀 지켜보자 쪽인데, 이번 전당 지나고 판단 하려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 전당대회가 마지노선으로 보입니다... 저도 그쯤 가서 판단할듯 해요
  • 작성자공간을찾아서 | 작성시간 26.06.22 new 술 처먹고 어디가 자는거 아녀?
    분명 대리 싸인인거 같은데 ㄷㄷ
  • 작성자유빈 | 작성시간 26.06.22 new 더는 흐린 눈 하기가 힘들어진건 사실이죠... 진짜 너무 개탄스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