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은 최재형 쓰고 욕쳐먹었는데 ㅋㅋ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69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재형은 이렇게 뒤통수 칠줄도 몰랐고 ㅋㅋㅋㅋㅋㅋ 그분은 그냥 내란세력들 알면서 쓰는거잖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두심 | 작성시간 26.06.22 new 다 짜고치는거였을까요?ㅋㅋ 시민들이 나올줄 모르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