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재명의 모든 인사를 인정할수 있음 작성자디자이너|작성시간26.06.22|조회수7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그러려면 국힘이 궤멸되는게 선행되어야하는거아님??새판짜려고 그러는거여야 이해가가지…서울시장은 여전히 오세훈이고 한동훈은 국회입성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진숙, 김태규, 추경호도요.. 작성자NeverNeverGiveup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음 글쓴이님이 말한 순서가 맞음 거꾸로하면 그건 배신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