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국방부가 민통선 대폭축소, 군 후방 경계 사설업체 추진

작성자잠실리센츠|작성시간26.06.22|조회수357 목록 댓글 2

이유가 뭘까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22 new 군 인원 부족하니 사설 쓰는 걸지도.. 민간군사기업 쓰는건가.
  •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6.22 new 이건 작년부터 이야기가 나왔던거죠
    군 병력이 줄어드니까 이걸 민간쪽으로 넘기고 경계도 사람이 아니라 CCTV로 한다고...
    이거 때문에 얼마전부터 국방부 쪽에서 AI 머시기 언급하는것 같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