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도 많이빠지고
무엇보다 컨디션이 너무좋네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Wellness 작성시간 26.06.22 new
16시간 공복 저도 12일째인데 벌써 1.5키로 빠짐.. 위도 줄은 거 같아요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루키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화이팅입니다! 우리모두 건강해요!
-
작성자독거노인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부럽고 대단하십니다ㅠㅠ
-
작성자잘살아보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3년정도 했었어요ㅎㅎ
-
작성자박상미 작성시간 26.06.22 new
사루키안 ㄷㄷ 경기뛰면서 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