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15~16시간 공복유지한지 한달정도 됐습니댜

작성자사루키안|작성시간26.06.22|조회수432 목록 댓글 12

살도 많이빠지고
무엇보다 컨디션이 너무좋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ellness | 작성시간 26.06.22 new 16시간 공복 저도 12일째인데 벌써 1.5키로 빠짐.. 위도 줄은 거 같아요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루키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화이팅입니다! 우리모두 건강해요!
  • 작성자독거노인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부럽고 대단하십니다ㅠㅠ
  • 작성자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3년정도 했었어요ㅎㅎ
  •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사루키안 ㄷㄷ 경기뛰면서 대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