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먹고싶은거 참는것도 대단한거죠..? 작성자Noel Gallagher|작성시간26.06.22|조회수9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운동 시즌이라 절제해야 하는데 어제 치킨이 너무 먹고싶었요, 근데 결국 참아냈죠.. 이거 대단한거 맞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단한거져 작성자최남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지금 먹습니다만..🍗🍗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낼 먹을거에요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단한거죠 작성자억삼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님! 기꺼이 먹는 게 더 대단한 거임앞으로 열흘간 운동을 몇 배나 더 열심히 하겠다는 결심을 한 사람이므로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