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치킨 먹고싶은거 참는것도 대단한거죠..?

작성자Noel Gallagher|작성시간26.06.22|조회수90 목록 댓글 6

운동 시즌이라 절제해야 하는데 어제 치킨이 너무 먹고싶었요, 근데 결국 참아냈죠.. 이거 대단한거 맞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단한거져
  • 작성자최남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지금 먹습니다만..🍗🍗
  •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낼 먹을거에요
  • 작성자흥민쓰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단한거죠
  • 작성자억삼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님!
    기꺼이 먹는 게 더 대단한 거임
    앞으로 열흘간 운동을 몇 배나 더 열심히 하겠다는 결심을 한 사람이므로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