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뉴이재명&B동형계 유튜버들이 이번 정부 인사 관련 쉴드쳤던게

작성자심재원 송종국|작성시간26.06.22|조회수536 목록 댓글 4

 

"현 정부는 내란에 동조만 안한다면 좌우 안가리고 능력 보고 뽑는다"

 

 

근데 이번에 인요한으로 깨졌음

 

그리고 그동안 인사 후보 올라왔다가 날라간 인간들 중 몇명이 윤어게인 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대통령의 최종 결제와는 별개로

 

지금 청와대든 청와대 인근에서 이런 인간들 계속 추천하는 누군가가 있다는건 확실한데

 

그럼 그 인간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 인간 뒤에서 지시하는 실세는 누구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얼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실세가 따로 있나요 최고 실세가 이재명인데
  • 답댓글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전 대통령 말고 현장(?)에서 행동대장 격으로 하는 누군가가 별도로 있지 않을까 라는 의미였습니다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22 new 이혜훈도 윤어게인 아니었나요?? 아 사과했으니까 된건가??
  • 답댓글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실제로 인사청문회 즈음에 사과했다고 저쪽에서 OK 했던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