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인요한 임명한건 이제 그냥 중립기어 풀라는 소리임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2|조회수965 목록 댓글 10

이재명이 국힘가고 싶다고 밖에 해석이 안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남전위대장 | 작성시간 26.06.22 new 헌혈하기 싫어지네~!!!!!!!
  • 작성자파랑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재명은 차라리 민주당 탈당하고 국힘 입당하시길
  • 작성자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에요?????
    무친.....
  • 작성자Leo. Messi | 작성시간 26.06.22 new 인요한 임명은 대의원들이 윤석열 때 사람들이라 그렇다고 하네요.
    윤석열 때 사람들이 의결한 걸 이재명 정부가 임명해야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라고 기사에 설명이 있나보네요.
    그나저나 청와대 내부에서도 반발하는 인사를 밀고 나가는 건 무슨 생각인지 참 ㅡㅡ
  • 작성자마이레몬트리 | 작성시간 26.06.22 new 현실과 안맞는 구급차타령할때부터 극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