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마음이 힘드네요.. 작성자에레라랄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25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반대편이 아님 같은 곳를 바라보는 사람들에게 이런 감정이 들다니….저는 그래도 조금만 더 지켜보겟습니다…다들 좀만 진정 하시길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INJAE | 작성시간 26.06.22 new 전 그냥 해외축구 사이트라서 웬만하면 정치 얘기 글 들은 그냥 아에 흘려버림 안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