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노 친문 빼면 왜 20년간 민주당이 선거에서 졌는지 이해가감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2|조회수37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국힘못간 왼쪽 사람들이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