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를 주선하는 놈이 있을거다. 그 놈이 배신자다.”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22 new 증도확장에 대한 열망 혹은 국민통합이 윗급으로 가면 간절해지는 느낌이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