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야 했습니다 하.. 작성자ChelXabi|작성시간26.06.22|조회수12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도 오지게 야근했습니다...집와서 컵라면이나 묵습니다업무란 변수의 연속이구나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2 new 10시이전에 퇴근하셨으니 야근으로 안쳐드립니다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흐흑... 작성자귀염둥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됐고 내오야하시길 답댓글 작성자황유 | 작성시간 26.06.22 new 내오야 말고 평오야 하셨으면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내는 오늘도 야한생각 마니해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