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마음이 아프네요.... 작성자잠이부족해|작성시간26.06.22|조회수35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변비인거 같아여30분째임이상하다 나 과민성대장증후군 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22 new 설변이 반복되는 유형도 있지요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찬우유 들이키면 직빵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