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에 결혼한 지인도 돈이 약간 부족해서
고민 끝에 경기도로 감
계약 끝나면 서울에 원래 노렸던 동네 가야지 했는데
현실은 훨씬 더 멀어졌고.... 당연히 분노가 하늘을 찌름
요즘 들어 결혼 노리거나 아이 생겨서 늘리려는 집도
현실적 목표와 멀어지는 건 마찬가지고
이래서 부동산은 무조건 결과론임
공급? 폭격한다고 당장 뚝딱 생기는 것도 아니고
아무리 정부가 으름장 놓으며 규제규제 해봐야
이 엄청난 고인물 시장은 결국 방법을 찾음
저도 살던 동네 전월세 시세 보면 헛웃음만 나옴
진짜 얼얼함ㅋㅋㅋ앞으로는 더더욱
확실하게 결혼이 가능한 사람만 하겠구나 싶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썸머맨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사실 이것도 서울과 일부 수도권 기준아닙니깡
-
답댓글 작성자gjditdi5d85dkydo6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쵸 근데 무작정 직장이나 지인들과 아주 멀어진 곳으로 갈 수도 없고 가격 오름세나 정도가 생각 이상으로 빢세지니 참 난처하죠
-
답댓글 작성자썸머맨 작성시간 26.06.22 new
gjditdi5d85dkydo6d 지방친구들 얘기들으면 집값오르는 뉴스보면 딴 세상뉴스같대요
-
답댓글 작성자피스타치오젤라또 작성시간 26.06.22 new
마자요 근데 국민 50프로 넘게 거기에 살다보니 ㅠㅠ 게다가 저런 집값 어쩌구저쩌구 다 아파트임 빌라나 주택은 논외임 아파트 1/10 가격으로 서울 빌라에서 살 수 있음 대신 자산이 오르지 않으니....노후대비도 안되죠 ㅠㅠ
-
작성자정은경 작성시간 26.06.22 new
강남 개발햇던 것처럼 경기도든 세종이든간에 교통,학군,아파트공급,의료,문화 인프라 서울에서 빼다가 몰빵할 정도로 해야 될까말까라 봅니다...어려운 일이니 현 정부도 손놓고 시늉만 하는거죠 ㅋㅋ 지금 내놓는 대책으로 잡힐거라고 보고 하는건 아니라고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