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그냥 대한민국에서 부동산은 평범한 사람들의 삶의 거의 전부임

작성자gjditdi5d85dkydo6d|작성시간26.06.22|조회수572 목록 댓글 14

몇년 전에 결혼한 지인도 돈이 약간 부족해서

고민 끝에 경기도로 감

계약 끝나면 서울에 원래 노렸던 동네 가야지 했는데

현실은 훨씬 더 멀어졌고.... 당연히 분노가 하늘을 찌름

 

요즘 들어 결혼 노리거나 아이 생겨서 늘리려는 집도

현실적 목표와 멀어지는  건 마찬가지고

이래서 부동산은 무조건 결과론임

 

공급? 폭격한다고 당장 뚝딱 생기는 것도 아니고

아무리 정부가 으름장 놓으며 규제규제 해봐야

이 엄청난 고인물 시장은 결국 방법을 찾음

 

저도 살던 동네 전월세 시세 보면 헛웃음만 나옴

진짜 얼얼함ㅋㅋㅋ앞으로는 더더욱

확실하게 결혼이 가능한 사람만 하겠구나 싶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썸머맨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사실 이것도 서울과 일부 수도권 기준아닙니깡
  • 답댓글 작성자gjditdi5d85dkydo6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쵸 근데 무작정 직장이나 지인들과 아주 멀어진 곳으로 갈 수도 없고 가격 오름세나 정도가 생각 이상으로 빢세지니 참 난처하죠
  • 답댓글 작성자썸머맨 | 작성시간 26.06.22 new gjditdi5d85dkydo6d 지방친구들 얘기들으면 집값오르는 뉴스보면 딴 세상뉴스같대요
  • 답댓글 작성자피스타치오젤라또 | 작성시간 26.06.22 new 마자요 근데 국민 50프로 넘게 거기에 살다보니 ㅠㅠ 게다가 저런 집값 어쩌구저쩌구 다 아파트임 빌라나 주택은 논외임 아파트 1/10 가격으로 서울 빌라에서 살 수 있음 대신 자산이 오르지 않으니....노후대비도 안되죠 ㅠㅠ
  • 작성자정은경 | 작성시간 26.06.22 new 강남 개발햇던 것처럼 경기도든 세종이든간에 교통,학군,아파트공급,의료,문화 인프라 서울에서 빼다가 몰빵할 정도로 해야 될까말까라 봅니다...어려운 일이니 현 정부도 손놓고 시늉만 하는거죠 ㅋㅋ 지금 내놓는 대책으로 잡힐거라고 보고 하는건 아니라고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