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제미나이 한테 세계에서 부동산 잡은사례 찾아보라고 했는데 없네요

작성자톰 스파이더맨|작성시간26.06.22|조회수401 목록 댓글 11

 

 

제미나이 에서 싱가폴, 오스트리아 이야기 나오는데 이렇게 하려면 사람들 반발 엄청날듯 

 

제미나이 말로는 전세계부동산 잡은 국가 어의 없다고 답변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onica Bellucci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때 오르면 이제 호재!!!로 언론 도배될 듯..실제도 그랬었고..
  • 작성자K. Mbappe | 작성시간 26.06.22 new 물가상승률마냥 완만하게 올라가는게 최선이고 서울, 강남처럼 모든 수요의 정점에 있는건 그사세로 올라가있는게 정상인거 같습니다
    대충 강남 압구정 무슨 아파트가 50억 70억 하든 서민들이랑 뭔상관이라고 그런거 때려잡으려다 8억하던거 10억 만드는지
    결국 강남 중심으로 수요 몰리는거 풀어야 폭등없는데 지방분산 아니고선 뭐 답 없죠 지금은 길을 막아둔거지 그 길 가고싶은 사람 마음을 다른데로 돌린게 아닌데
  • 답댓글 작성자이칠두 | 작성시간 26.06.22 new 매우 공감합니다.
    자가 소유자라서 사실 부동산가격에 크게 관심이 없습니다만, 서울은 너무 천정부지 오르고 있는데, 정부는 지방 부동산엔 전혀 관심이 없는거 같습니다. 서울이야 어떻게되던지, 수도권 과밀화부터 어느정도 해결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이재명이 지금 밀어붙일 타겟을 잘못잡고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밀어붙이는 스타일이면, 경기를 충청 전라 경상으로 어느정도 분산시키는 방향이 현 부동산 상황을 조금이나마 완화시킬 방법이라고 생각 합니다.

    어차피 불통 이미지로 강하게 밀어붙일거면, 서울 비싼동네 틀어막지 말고 지방부터 살릴 방법을 고심했으면 합니다
  • 작성자뼈오오니 | 작성시간 26.06.22 new 싱가폴처럼 대부분을 정부가 공급하는 공공주택처럼하는거 아니면 사실상 힘들다고 봄요... 게다가 엄청난 수도 선호와 과밀화가 된 현재 상황에선 더욱 힘들죠
  • 작성자사피 알 딘 | 작성시간 26.06.22 new 부동산 잡는다고 할 때 물가 상승률 이내로 집값을 묶는 게 사실 잡히는 건데, 워낙 빠른 시간에 폭등했다 보니 폭락 시켜야 잡는 거라는 오해가 있긴 하지요.. 서울이란 도시를 버리고 떠날만한 상황이 되지 않는 이상 그건 어려울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