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근데 카페 마진율 엄청 높죠?

작성자Feathers Mcgraw|작성시간26.06.22|조회수506 목록 댓글 10

특히 더벤티나 이런곳은 잘잘한 얼음써서 빈틈이 거의 없던데ㅋㅋㅋ 90%가 얼음임.. 돈아까워서 카페 잘 안가는데 어쩔수없이 가끔 갈때마다 ㄹㅇ 돈아까워 쥬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일즈 모랄레스 | 작성시간 26.06.22 new 많이남는줄알고 진입했다가 현실은 달라서 폐업률 1위업종인…
  •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22 new 3개쯤 돌려야 남는다던데
  • 작성자나는 맨롯인이다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영업 한번 해보십쇼ㅋㅋㅋ 지인들 다 해봐야 제대로 느끼더라구요ㅎㅎ
  • 작성자위치선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마진 많이남아요
    카페 창업 추천드림
  • 작성자장만월 |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 카페 하다가 접는다고 했을때 단골 손님들이 이렇게 장사 잘 되는데 왜 접냐고 했었어요. 커피 원가 원가 하는데 진심 다 따지고 보면 의외로 나가는 돈 많습니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