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승패에 대한 심적 타격이 커서 특정팀 팬질 안하고 K리그만 중립으로 즐기는데...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2|조회수102 목록 댓글 1

 

응원팀의 승패에 너무 심적 타격을 받아서

어느샌가 팬질을 버리고 

K리그 자체를 즐기고 있는데

이게 참 너무 재밌거든요? ㅎㅎㅎ

축구 자체를 즐기는 거 같아서 

 

그런데

A매치나 월드컵은 저에게는 즐거움이 아니라

너무 스트레스네요...승패의 심적타격이 너무 커요

국대 축구는 벤투시절처럼 잘해도 

지금의 홍처럼 못해도 

있는거 자체가 스트레스에요

그래서 웬만하면 국대경기는 안 보고

결과나오면 하이라이트보고 땡입니다.

 

얼른 월드컵 끝나고 K리그나 빨리 돌아왔으면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6.22 new 전느 이제 뭐... 우리팀(부산)이 가족처럼 느껴져서;;;
    뭐 법적 처벌 받을 정도로 죄를 짓거나 연고이전, 구단 해체 하는것만 아니면 이기나 지나 승격하나 강등당하나 그려려니 하고 넘깁니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