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저 기성용 조롱한 계정이요

작성자ㅇㅅㅇ|작성시간26.06.22|조회수1,258 목록 댓글 12



저 놈 x에서 자칭 한국에서 일본으로 귀화했다는 혐한 활동력 엄청난 놈인데



24시간 내내 저런 혐한글 써대면서 한국욕하는놈임

이상한게 귀화까지했으면 거기서 먹고살기도 빠듯할텐데

저렇게 하루종일 x에서 한국욕하면서 산다? ㅋㅋㅋ

그리고 저거 퍼온 애는 저런 혐한 계정인걸 모르고 퍼왔을까요?

진짜 요즘보면 위화감들 정도로 온라인에서 일뽕들 활개치는데

어떤 조직단체활동이 있나 싶을 정도로 위화감이 드네요

그리고 저런 혐한 계정에 동조하게 해서 기성용이 마치 화내서 샷건치는것처럼 선동해가지고

병x 이미지 만들어 한국인들이 한국인을 조롱하게 유도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eezy700v3 | 작성시간 26.06.22 new 펨베들인지 각종커뮤 조직적으로 활동하는거같음요
    이런 일뽕관련도 그렇고
    특정이슈로 우리나라 상황 안좋을때 마다 여러커뮤에 비슷하게 도배됨
  •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22 new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뽕은 정신병
  •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00:20 new 인스타 보면 소름끼치게 많아요. 뭐만 하면 일본 찬양하고 중국인 어쩌고 그러고
  • 작성자김첨지 | 작성시간 00:34 new 정상은 아닌듯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