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에 찬물샤워하고 시워언하게 얼린 콜라캔 한잔 따서 마시면 작성자최남라|작성시간26.06.22|조회수1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극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회자정리 | 작성시간 26.06.22 new 배 찹찹하면 설사병 나여 님아 답댓글 작성자최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찹찹이라.. 포카찹 먹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