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 집구해야하는데....
부동산에서 정책땜에 대출안나온다고.....ㅠ 몇번을 반복하던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베르너티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주말에 내려가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 26.06.22 new
베르너티모 대출 안나와요 -> 나옴
보증보험 가입 안될거에요 -> 가입됨 등등.. -
작성자잠실리센츠 작성시간 00:14 new
대전 임장도 가봤는데, 집 비싼편입니다.
지방이시니까 1순위는 교통을 보세요.
그리고 대출 나오면 대출받고 매매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르너티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15 new
매매도 고려는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jg421 작성시간 00:50 new
대전은 지역마다 편차 커서 대출나오는 데도 많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