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전세집 구하기 어렵나요

작성자베르너티모|작성시간26.06.22|조회수348 목록 댓글 8

대전에 집구해야하는데....

부동산에서 정책땜에 대출안나온다고.....ㅠ 몇번을 반복하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르너티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주말에 내려가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날4 | 작성시간 26.06.22 new 베르너티모 대출 안나와요 -> 나옴
    보증보험 가입 안될거에요 -> 가입됨 등등..
  • 작성자잠실리센츠 | 작성시간 00:14 new 대전 임장도 가봤는데, 집 비싼편입니다.

    지방이시니까 1순위는 교통을 보세요.
    그리고 대출 나오면 대출받고 매매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르너티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15 new 매매도 고려는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jg421 | 작성시간 00:50 new 대전은 지역마다 편차 커서 대출나오는 데도 많을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