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숱님들 진지하게 삭발하고싶지않나요 작성자윌셔|작성시간26.06.22|조회수9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1회 숱치는 단발인데도두피에 열 꽉차서 진짜 괴로움7,8월 어쩝니까ㅠㅠ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 phone99 | 작성시간 00:09 new 진심 회사만 안다니면 삭발마려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