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머리숱님들 진지하게 삭발하고싶지않나요

작성자윌셔|작성시간26.06.22|조회수93 목록 댓글 1

월1회 숱치는 단발인데도
두피에 열 꽉차서 진짜 괴로움
7,8월 어쩝니까ㅠㅠ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 phone99 | 작성시간 00:09 new 진심 회사만 안다니면 삭발마려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