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와 정형돈 한국나이로 50이 넘네요

작성자ChelXabi|작성시간26.06.22|조회수791 목록 댓글 14

와 세월 진짜 말이 안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회자정리 | 작성시간 00:00 new 길도 빠른 78이던데ㅋㅋ 옛날 한국나이로 따지면 50맞긴함
    49나 50이나..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09 new 세월 ㅠㅠ
  • 작성자Leno | 작성시간 00:44 new 정형돈의 제목없음 제 취향
    (구독은 안함. 심심하면 찾아봄 ㅋㅋ)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1:02 new 보니깐 채널 이거저거 운영하는가보더라고여? ㅋㅋ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49분 전 new 무도시절 아버지 소리듣던 박명수의 당시나이가..지금 저보다 어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