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니까 도우가 왜케 맛있음?!!!!!!!!!!
지금까지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먹었는데 ㄷㄷㄷ....
앞으로 에어프라이어로만 먹을 듯
올리브도 야릇하게 구워서 나오니 존맛 ㄷㄷㄷㄷㄷㄷㄷㄷㄷ
피자님 만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귀여워서요?
-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6.23 new
피자님 만세^^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만만세!!
-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 26.06.23 new
빵같은것도 에어프라이에 데우면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왜 안알려줬어요 신세계맛을 봤잖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