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와 배고파서 피자 먹었는데

작성자Johan Cruyff|작성시간26.06.23|조회수195 목록 댓글 8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니까 도우가 왜케 맛있음?!!!!!!!!!!

 

지금까지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먹었는데 ㄷㄷㄷ....

 

앞으로 에어프라이어로만 먹을 듯

 

올리브도 야릇하게 구워서 나오니 존맛 ㄷㄷㄷㄷㄷㄷㄷㄷㄷ

 

피자님 만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귀여워서요?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피자님 만세^^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만만세!!
  • 작성자꼬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빵같은것도 에어프라이에 데우면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Johan Cruyf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왜 안알려줬어요 신세계맛을 봤잖아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