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지방의 공공기관으로 다니고 있는데 운이 좋게 이번에 지방 공기업 신입으로 최종합격했습니다....
급여나 처우는 지방공기업이 좋고, 경력산정도 해주는건 좋지만 아무래도 나이가 36살이라 신입인게 마음에 걸리네요....여러분들 이라면 어떻게 하실거 같나요
다음검색
지금은 지방의 공공기관으로 다니고 있는데 운이 좋게 이번에 지방 공기업 신입으로 최종합격했습니다....
급여나 처우는 지방공기업이 좋고, 경력산정도 해주는건 좋지만 아무래도 나이가 36살이라 신입인게 마음에 걸리네요....여러분들 이라면 어떻게 하실거 같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