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이직 고민 좀 봐주세요ㅜㅜ

작성자이창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350 목록 댓글 8

지금은 지방의 공공기관으로 다니고 있는데 운이 좋게 이번에 지방 공기업 신입으로 최종합격했습니다....

급여나 처우는 지방공기업이 좋고, 경력산정도 해주는건 좋지만 아무래도 나이가 36살이라 신입인게 마음에 걸리네요....여러분들 이라면 어떻게 하실거 같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23 new 가야죠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가야죠!
  • 작성자LIVERPOOL FC | 작성시간 26.06.23 new 경력산정해주면 신입이라도 좋죠, 가세요
  • 작성자Apink은지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조건 가야됩니다.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23 new 가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