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너무 춥네요 ㄷㄷ 작성자맨소래담|작성시간26.06.23|조회수397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겨울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맨소래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헉;;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저 작년6월달에 부산놀러갓다가 감기걸렷엇는데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맨소래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산은 신기해요 덥다가 바람 불다가 그래요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시원하구만요....(덜덜) 답댓글 작성자맨소래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 괜찮은척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