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어후 한쪽팔을 깔고잤더니 어깨가 안올라가네..ㅋㅋ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4

원래 거의 똑바로 자는데 눈떠보니 얼마나 깔고잤는지도 모르게 팔을 깔고잔듯..ㅋㅋ 어깨돌려볼라니까 팔이 잘안올라갈정도네요 하 개아프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레이오프 | 작성시간 26.06.23 팔베게 ㄷㄷㄷ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ㄹㅇ로 팔베게였슴다...ㅋㅋ
  •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23 저두 그래가지고 아퍼서 중간에깸ㅋㅋ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한두시간 팔주무르고 푸니까 좀 살것같네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