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후 한쪽팔을 깔고잤더니 어깨가 안올라가네..ㅋㅋ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23|조회수5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 거의 똑바로 자는데 눈떠보니 얼마나 깔고잤는지도 모르게 팔을 깔고잔듯..ㅋㅋ 어깨돌려볼라니까 팔이 잘안올라갈정도네요 하 개아프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레이오프 | 작성시간 26.06.23 new 팔베게 ㄷㄷㄷ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로 팔베게였슴다...ㅋㅋ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두 그래가지고 아퍼서 중간에깸ㅋㅋ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한두시간 팔주무르고 푸니까 좀 살것같네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