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적당한 적자에 돌아갔을 거 같긴한데
올림픽이랑 월드컵 중계권 추진한 경영진들이
진짜 원망스러울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작성시간 26.06.23 new
H_Crespo 어떻게 보면 손석희 아니었으면 진작에 망했을 방송사였죠
뉴스가 대박나면서 광고도 붙고 삼성이랑 붙어도 괜찮았으니 -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6.23 new
적자가 엄청 심한상태에서 올림픽 월드컵으로 만회하려는 승부수 던진거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현실은 이렇게.. -
작성자깡통 작성시간 26.06.23 new
아뇨, 근본적으로는 삼성으로부터 받는 광고가 절대적으로 차지했는데 오래전부터 삼성과 트러블이 생기면서 삼성이 광고를 안줬는데 그게 결정타였어요
-
작성자Area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거 하나만 터지면!!!!
요 마인드여서 이거 아니였어도 한방에 뒤집자 하는거 하나 했을거에요 -
작성자이스카리온 작성시간 26.06.23 new
이미 자회사끼리 서로 보증, 돌려막기로 노답이었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