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jtbc...올림픽과 월드컵에 욕심 안 부렸으면 이 정도까진 아니었죠?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3|조회수556 목록 댓글 8

그냥 적당한 적자에 돌아갔을 거 같긴한데

 

올림픽이랑 월드컵 중계권 추진한 경영진들이

진짜 원망스러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크로스가크로스올리네 | 작성시간 26.06.23 new H_Crespo 어떻게 보면 손석희 아니었으면 진작에 망했을 방송사였죠
    뉴스가 대박나면서 광고도 붙고 삼성이랑 붙어도 괜찮았으니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적자가 엄청 심한상태에서 올림픽 월드컵으로 만회하려는 승부수 던진거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현실은 이렇게..
  • 작성자깡통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뇨, 근본적으로는 삼성으로부터 받는 광고가 절대적으로 차지했는데 오래전부터 삼성과 트러블이 생기면서 삼성이 광고를 안줬는데 그게 결정타였어요
  • 작성자Area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거 하나만 터지면!!!!
    요 마인드여서 이거 아니였어도 한방에 뒤집자 하는거 하나 했을거에요
  • 작성자이스카리온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미 자회사끼리 서로 보증, 돌려막기로 노답이었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