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쪽 인간같지도 않던 양반들 품어주자는 현 상황에는 아무 말도 없는 양반들이
조혁당하고 합당 때는 기를 쓰고 난리치던거 생각하면 ㅋㅋㅋㅋ 그냥 코미디가 따로 없음
조혁당에 대한 비토까지도 ㅇㅋ, 근데 그게 저 쪽 빨간당 인간들보다 더 싫다고? 제 기준으론 정상 아님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저 쪽 인간같지도 않던 양반들 품어주자는 현 상황에는 아무 말도 없는 양반들이
조혁당하고 합당 때는 기를 쓰고 난리치던거 생각하면 ㅋㅋㅋㅋ 그냥 코미디가 따로 없음
조혁당에 대한 비토까지도 ㅇㅋ, 근데 그게 저 쪽 빨간당 인간들보다 더 싫다고? 제 기준으론 정상 아님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