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외연확장에서 제일 어처구니 없는거

작성자빡빡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66 목록 댓글 2

저 쪽 인간같지도 않던 양반들 품어주자는 현 상황에는 아무 말도 없는 양반들이

조혁당하고 합당 때는 기를 쓰고 난리치던거 생각하면 ㅋㅋㅋㅋ 그냥 코미디가 따로 없음

 

조혁당에 대한 비토까지도 ㅇㅋ, 근데 그게 저 쪽 빨간당 인간들보다 더 싫다고? 제 기준으론 정상 아님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온파파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ㅋㅋㅋ 저쪽 사람들은 잘도 받아들이면서 호불호야 있겠지만 그래도 우리 진영에서 정권 가져오게 도와 준 사람들한테는 기를 쓰고 반대 ㅋㅋ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23 new 혁신당이 대선때 그렇게 자기 당처럼 열심히 도와줬고 심지어 이번 지선에서도 단일화까지 해줬는데 그 난리ㅋㅋㅋ 저러면서 혁신당지지자들한테 표달라는 것도 웃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