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하 진짜 나이먹으니까 소개팅도 어렵네요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작성시간26.06.23|조회수504 목록 댓글 8

한국나이 37살 남자라 이제 결혼이 급해서

지인소개팅 어플 로테이션 소개팅 가리지 않고 최근에 여성분 4명 정도 만났는데

다 이성적 끌림이 없네요…

어제 만난분도 대화는 잘되는거 같은데 뭔가 색스어필이나 이성적 끌림이 없어서 감사하게 저한테 호감표시해주셧지만 그냥 자연스레 연락안하게 되네요

저도 남자인가봐요 이성적 끌림이 진짜 어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천유나이티드lo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키가 174정도 됬는데 제가 175라 이것또한 끌림이 안생기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인천유나이티드love 헉 여성분 키가 174요??
    저같으면 쪼금은 끌렸을텐데.
    너무 통통만 아니면..
    제 생각 계속 쓰고 있는거니
    감안하시고요 ㅜㅜ
  • 작성자09대장 정이안 | 작성시간 26.06.23 new 친구여…..포기하면 맘이 편하답니다…..
  • 작성자최정민 | 작성시간 26.06.23 new 지인 소개가 나은것같아요 결혼 전혀 않할것같은 친구들 한거보면 다 지인 소개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3 new 힘내요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