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롤 다이아 어려운거에요? 그런거에여?

작성자잠이부족해|작성시간26.06.23|조회수43 목록 댓글 0

저는 실제로 롤을 해본적은 없지만
롤 시청만 몇년째입니다.
수많은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해서
적어도 3만 5000판 이상을 했다고
볼수가 있죠.

결국 경험만큼은 프로 못지않다는겁니다.
하지만 실전경험이 부족하니
양심상 과학적 근거를 통해 제 티어는 다이아와
맞먹는다고 봐도 무방하죠.

저는 티어 다이어인데
여러분은 티어 몇인가요?
설마 다이아 아래인가여?
다이아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다이아 하실수 있어여!

힘내세요!






꿀팁 알려드리자면
다이아 티어가 되기 위해선
무엇보다
밥을 잘먹어야 합니다

밥을 잘먹으려면
메뉴를 잘 골라야 하지요.





점심맨유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