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직 한번도 간적 없음ㅋㅋㅋ
예전에 한번 친구들이랑 가자고 나름 계획은 세우다가 중간에 파토
그리고 그 뒤로는 일이 많다보니 시간도 안 되고 금전적으로도 부담이 없는게 아니라 결국 안 가게 되더라구요
어차피 국내에도 여행갈곳은 많이 있고 여행이 아니더라도 재밌고 편하게 즐길수있는 방법은 많더라구요
물론 지금은 금전적, 시간적 여유가 생기긴 했습니다만...ㅋㅋㅋ
아마 올해는 처음으로 해외여행 갈것같은데
저처럼 성인인데도 아직 해외여행 경험없는 분들 많이 계실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