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해외여행 아직 한번도 안 가본 사람들 많은가요?

작성자Frank Lampard™|작성시간26.06.23|조회수396 목록 댓글 20

저는 아직 한번도 간적 없음ㅋㅋㅋ

 

예전에 한번 친구들이랑 가자고 나름 계획은 세우다가 중간에 파토

 

그리고 그 뒤로는 일이 많다보니 시간도 안 되고 금전적으로도 부담이 없는게 아니라 결국 안 가게 되더라구요

 

어차피 국내에도 여행갈곳은 많이 있고 여행이 아니더라도 재밌고 편하게 즐길수있는 방법은 많더라구요

 

물론 지금은 금전적, 시간적 여유가 생기긴 했습니다만...ㅋㅋㅋ

 

아마 올해는 처음으로 해외여행 갈것같은데

 

저처럼 성인인데도 아직 해외여행 경험없는 분들 많이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족팡매야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일본한번가봄
  • 작성자Panzerkampfwagen | 작성시간 26.06.23 new 첫 해외여행이면 진짜 재밌으실거에요.
  • 작성자Wellness | 작성시간 26.06.23 new 저 여권도 아직 없음
  • 답댓글 작성자억삼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없음
    앞으로도 만들 생각이 아예 없음
  • 작성자김다리씨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여권도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