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경쟁자' 라는 타이틀 덕분에
훨씬 고평가 받고, 원래는 어림도 없었을 고트 논쟁 입장권이라도 끊었다고 생각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고점일땐 둘다 동기부여 오지기는 했을듯. 조금 도태되면 바로 끌어내릴 기세였으니 근데 딱 고점지나고 나이먹으니 확실히 격차가 보이긴 하네요. 저점의 위치가 달라지 느낌이랄까 무튼 개인적으론 메호하면 호날두파였는데도 메시가 이제 너무 멀리 있는것같은 느낌임ㅋㅋ
-
작성자gagagqhqhahsh 작성시간 26.06.23 new
역대 축구 원탑이라고 불리우는 선수한테서 발롱을 5번이나 가져온 경쟁자 타이틀이라는거 자체만으로 대단한거긴 하죠
-
작성자David Villa Sanchez 작성시간 26.06.23 new
무슨 느낌인진 알겠는데 그렇다고 날두가 과대평가됐다고 내려칠 필욘없다고 봐요
솔직히 메시가 진짜 말도 안되는 인간 이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줘서 그렇지 날두도 고점때는 캐리력이 미쳤었으니까요 -
작성자지피 작성시간 26.06.23 new
가정은 의미없지만 메시없었으면 10발롱이었을듯
-
작성자명장 작성시간 26.06.23 new
호날두 약점 있죠.........월드컵 골기록이
박살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