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성심당 GOAT 메뉴

작성자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23|조회수249 목록 댓글 9

시루 종류도 먹어보고 샌드위치, 빵 다 먹어봤지만

망고롤이 GOAT인거 같습니다... 일단 망고랑 우유크림이 너무 잘 어울리고
시루보다 먹기편해서 좋음

무엇보다 가격

서울에서 3만원 넘는것들이 만원대라니 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나믹피치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꽈배기ㅋ
  • 답댓글 작성자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꽈배기가 있...어요..? 너무 평범한 매뉴라 지나쳣나
  • 답댓글 작성자다이나믹피치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 네 넵 수수한 위치에 있죠ㅋ
    꽈배기가 크고 푹신해서
    제 기준 고트ㅋ
  • 작성자박지성최고 | 작성시간 26.06.23 new 전설의 팥빙수 좋아합니다
  • 작성자첫댓글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정보감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