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루 종류도 먹어보고 샌드위치, 빵 다 먹어봤지만
망고롤이 GOAT인거 같습니다... 일단 망고랑 우유크림이 너무 잘 어울리고
시루보다 먹기편해서 좋음
무엇보다 가격
서울에서 3만원 넘는것들이 만원대라니 ㄷ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나믹피치 작성시간 26.06.23 new
전 꽈배기ㅋ
-
답댓글 작성자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꽈배기가 있...어요..? 너무 평범한 매뉴라 지나쳣나
-
답댓글 작성자다이나믹피치 작성시간 26.06.23 new
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 네 넵 수수한 위치에 있죠ㅋ
꽈배기가 크고 푹신해서
제 기준 고트ㅋ -
작성자박지성최고 작성시간 26.06.23 new
전설의 팥빙수 좋아합니다
-
작성자첫댓글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정보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