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업무 진짜 너무 고됩니다...

작성자ChelXabi|작성시간26.06.23|조회수141 목록 댓글 2

반년 한가하다가 바짝 바빠서 이런 소리할게 아닐수도 있지만 참 업무하다 꿍쳐놓은 우려하던 지점들은 중요한 순간 다 터지는구나 싶기도 하고
너무 크고 즁요한 업무인데 제 손을 떠난 문제이기도 하지만 일정 안 맞춰질 수 있을 것 같아 입맛도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첫댓글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생많으십니다ㅠ
    이 시즌 끝나면 또 좀 나을때가 올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ChelXab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락싸도 이제야 봅니다 ㅠ 말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