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자유토크방

사무실에서 습관적으로 누구 있나 확인해야겠네요 ㅋㅋ

작성자Raúl González (7)|작성시간26.06.23|조회수262 목록 댓글 1

창고에 뭐 가지러 갔는데
에어컨 꺼져있어서
아무도 없는 줄 알고 Shit man~ 했는데
여사원분이 호다닥 튀어 나오심ㅋㅋ
창고에서 쉬고 계셨던듯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벤크란츠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 깜놀하셨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