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습관적으로 누구 있나 확인해야겠네요 ㅋㅋ 작성자Raúl González (7)|작성시간26.06.23|조회수26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창고에 뭐 가지러 갔는데에어컨 꺼져있어서아무도 없는 줄 알고 Shit man~ 했는데여사원분이 호다닥 튀어 나오심ㅋㅋ창고에서 쉬고 계셨던듯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벤크란츠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 깜놀하셨겠네 댓글 전체보기